src="https://pagead2.googlesyndication.com/pagead/js/adsbygoogle.js?client=ca-pub-3900486061055390" crossorigin="anonymous">

연예이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2화: 양쯔강 돌고래

0방울방울0 2022. 8. 5. 23:17
320x100
300x250

한 회 사가 대규모 구조조정에 들어가면서 여직원 특히 사내커플들 위주로 100여 명을 자진퇴사를 강요한다.
이에 여직원 두 명은 부당해고를 주장하며 회사를 상대로 고소를 하게 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한선영 대표는 몇 년 전 정명석 변호사가 변호했던 장재진이 출소 후 정명석과 함께 변호했던 박한수 변호사를 찾아가 상해를 입히고 도망쳤다는 말을 전하게 되고, 정명석 은 불안해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320x100

아빠는 영우에게 사귀는 사람이 있냐고 떠보지만
영우는 없다 말한다. 이에 아빠는 근데 막 키스하냐고 하고 이에 영우는 아직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 말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300x250

권민우는 상대 변호사와 이야기를 나누는 영우를 보게 되고 그날 밤 몰래 영우의 사무실로 들어가 이번 재판과 관련 있는 서류를 영우가 보낸 것처럼 꾸며 상대 변호사인 류재숙 변호사에게 보낸다.(나쁜 XX)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준호는 영우와 돌고래 해방 시위도 하고, 김밥집 투어, 쓰레기 줍기, 오락실 가기 등등 둘만의 데이트를 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준호와 집에 가던 영우는 아빠한테 키스한 걸 들킨 걸 말하고 준호는 놀란다. 아빠가 준호를 데려오라 했지만 아직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서 안된다고 말했다고 준호에게 말하는 영우..
영우 말에 준호는 상처받고, 우리가 사귀는 사이가 아니냐고 반문하며 섭섭하다 말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류재숙 변호사는 비록 재판은 졌지만 의뢰인들과 뒤풀이를 하자며 영우와 최수연을 사무실로 초대한다. 류재숙 변호사는 수연이를 먼저 옥상으로 올려 보내고 영우에게 권민우가 보낸 서류를 돌려준다. 이에 영우는 놀라며 이게 왜 여기 있습니까? 하고 묻게 되고 류재숙은 영우가 보낸 것이 아니냐고 말한다. 영우의 명함이 들어 있어 영우가 보낸 줄 알았다고 말하는 류재숙 변호사..
영우는 근데 왜 재판 때 사용하지 않았냐고 묻고
이에 류재숙 변호사는 그걸 사용하면 영우가 곤란해질까 봐 사용하지 않았다 말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정명석 변호사는 엘리베이터 안에서 괴안으로 보이는 사람을 보고 엘리베이터에서 내려 사무실 피신한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사무실로 온 정명석 변호사는 두려움에 떨게 되고.. 이때 장재진이 잡혔다는 한선영 대표의 문자가 온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안도의 한숨을 쉬며 긴장이 풀리면서 기침을 하던 정명석 변호사.. 갑자기 피를 토하며 당황해한다.

320x100
300x250